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벌로 완성하는 남자4계절코디)2030남자옷돌려입기 2022겨울데일리룩[버건디코트ver]feat싱글몽크스트랩슈즈

by Nwoogie 2022. 2. 21.
728x90
반응형
SMALL

베이지코트는최근입었고무채색은너무심심하고패딩은입기싫어서선택하것은버건디코트그냥봤을때도이쁜색감인데햇살 받으니애가혈색이돋아서더붉게빛나네요화이트스니커즈에홀릭인저이지만오늘은이왕조튀는색감으로멋부리는김에힘을잔뜩주고싶어서구두를한번신어봤습니다역시나스니터즈일때보단남자는구두시을때가더때바리?가나는것같습니다

눈썰미가 좋은 분들은 다 하셨겠지만 제가 자세히 보니 뭔가 이상하죠?

 

발등을 보면 이등병 마냥군기가꽉 잡혀 흐트러짐 없이 묶인체로 자리 잡은 끈이 있어야 할 자리에

군기 잡힌 이등병은 커녕 주말에 침낭에 들어가 꼼짝도 하지 않는 말년 병장마냥냥널부러진건어물이보이네요

 

그건바로제가선택한구두가일반옥스퍼드구두가아닌

 

우리가흔히아는정장구두인옥스퍼드슈즈
제발통인브라운싱글몽크스트랩슈드입니다서로반갑게들인사들하시죠?

 

그럼본격적으로이몽크스트랩의역사와

활용의좋은예를알아보겠습니다

요약하자면알프스의 스님들이신던신발이시간이흘러하나의패션이되었다 기독교신자라도신을수있답니다

이번에는몽크스트랩슈즈코디의좋은예들을살펴보시죠

저는 일백번을 고쳐물어도 왼쪽인데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다양한의견들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728x90
LIST